건강지수 높이는 힐링음식..웰빙푸드 매장 선호도 높아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음식도 힐링이 대세다. 친환경음식은 건강한 외식문화를 표방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외식업계에서 안전한 식자재가 ‘착한소비’를 앞당기면서 웰빙푸드 매장도 주목받고 있다.

월남쌈과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향’은 건강식 월남쌈과 신선한 야채, 샤브샤브가 메뉴의 핵심이다. 웰빙푸드로 폭넓은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웰빙죽 전문점 ‘본죽’은 전통한식인 죽으로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를 겸비해 다양한 메뉴개발을 진행해왔다. 바쁜 현대인들의 영양을 강화해 외식트렌드에 걸맞을 수 있도록 연구하고 있다.

프리미엄 돈까스브랜드 생생돈까스는 자체 개발한 프라임오일로 돈까스의 식감을 살리면서 트랜스지방산0%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고객안전과 건강을 위해 웰빙 먹거리를 구현하고 있다.

유태상 한국외식경제연구소 선임연구원은 “힐링음식은 집에서 만든 음식처럼 신선도 유지가 필수다”며, “건강을 생각한 깔끔한 음식이 깐깐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까지 높인다”고 말했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