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3기’ 모집.. 참신한 외식아이디어 발굴나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대한민국 대표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오는 3월 27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3기’를 모집한다.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3기’는 ‘스마트한 청춘이여, 당신의 열정에 도전하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의 마케팅 홍보 대사 활동을 지원하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해외 연수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공모전 사상 최초의 서바이벌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3인 1팀으로 지원이 가능하며, 각 팀들은 각자의 브랜드에 맞는 마케팅과 PR 아이디어의 기획부터 실행까지 단계별 서바이벌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1단계 온라인 미션과 2단계 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고 나면, 최종 우승팀이 결정되며 선정된 7개 팀은 해외 탐방을 떠날 수 있다.

지난해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에 이어 올해는 나뚜루,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추가되어 ㈜롯데리아의 모든 브랜드가 참가하게 되었고, 모집 팀도 기존 150개 팀에서 200개 팀으로 확대됐다.

지원은 글로벌 원정대 공식 홈페이지(www.globallotteria.co.kr)에서 가능하며, 다음달 4월 3일 1차 합격한 200개 팀 명단을 발표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로서,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를 통해 미래 마케팅 인재 양성과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의 기회로 활용하고 있다.”며 “지난 2기 학생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워 다양한 브랜드로 범위를 확대하고 모집 인원도 늘린 만큼 대학생들에게 더욱 풍성해진 대외 활동 경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원정대’는 지난 2011년부터 실시되었고, 지금까지 총 1,300개 팀이 지원했으며, 최종 미션을 통과한 10개 팀이 독일, 스페인, 일본 등으로 해외 탐방을 가진 바 있다. (끝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