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웹사이트, 이정도는 돼야...

던킨도너츠 웹사이트, 사용자 편리성 높여.. 다양한 정보를 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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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 웹사이트는 온라인 협력업체인 ㈜아이파트너즈의 ‘모션스크립’ 기술을 활용하여 Flash 웹효과 급의 모션을 구현했다.

 

흔히 Non-Flash는 정적이라는 기존의 상식을 벗어난 사이트를 구현하여 브랜딩 효과를 높였다.

 

또 주요 컨텐츠 항목을 아이콘 심볼을 통해 소비자들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페이지 이동 없이 같은 화면에서 컨텐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확장형 구조로 개발했다.


이런 기반으로 최근 던킨도너츠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 앤 어워드(&Award) ‘Product brand websites’ 부문에서 그랑프리(Grand Pix)를 수상했다.

 

지난해 9월 모바일 환경과 SNS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된 던킨도너츠 웹사이트는 무엇보다 PC, 태블릿PC 등 인터넷 접속기기나 웹브라우저에 상관 없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제품 이미지부터 스토리를 담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SNS툴을 활용하여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다. 던킨도너츠의 SNS채널과의 연계를 강화하여 브랜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중심 역할을 담당하게 되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새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리뉴얼한 던킨도너츠 웹사이트가 앤 어워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 하게 되어 기쁘다”며, “급변하는 온라인 환경에 맞춰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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