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경쟁력...한 메뉴만 집중 공략 한다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도란도란 돈까스’, ‘바사캣’, ‘뉴욕치킨’, ‘치킨BOOM’, ‘피자열풍’, ‘STAR PASTA’, ‘순대愛집’, ‘모듬愛순대’, ‘남해바다 해물전’, ‘누리소’ 등
 
이들은 한가지 메뉴로만 집중공략한 브랜드들이다.
 
한국외식경제연구소는 이런 집중화된 메뉴개발이 가능토록 2월 단과반 모집을 상시 진행한다. 한 가지 스테디셀러메뉴만 집중공략 할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다.

요일별 세부내용으로는 월요일에 외식창업필수인 일식돈까스와 돈까스토핑을 19만원에배울 수 있고, 화요일은 트렌드를 반영한 돈까스와 돈부리, 우동을 19만원에 마스터할 수 있다. 수요일에는 인기 단골메뉴 경양식돈까스와 퓨전돈까스를 19만원에 완성한다.

개성 있는 스파게티와 파스타 전문점을 준비하고 있다면 19만원으로 목요일에 직접 실습해볼 수 있다. 금요일은 국민음식 떡볶이와 오므라이스 등 분식메뉴 조리레시피를 17만원에 배울 수 있다.

단과반 수강시 스테디셀러메뉴 레시피를 제공받을 수 있고, 2강좌 결제시 5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단과반 수료 후 종합반 결제시에도 5만원 할인특전이 주어진다.

한국외식경제연구소는 외식전문연구기관으로 전국 120여개 매장을 둔 생생돈까스를 연구개발한 바 있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