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가맹본부, 사업 설명회와 창업 박람회 참가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가 5월 서울 가맹본부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제6회 인천·경기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커피베이 가맹본부는 오는 5월 17일 목요일과 31일 목요일 오후 2시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5월 10일 목요일부터 12일 토요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인천·경기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업 설명회와 박람회에서 커피베이는 본사의 창업 전문가를 통해 카페 창업 비용과 운영 노하우 그리고 입지 선정 등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무엇보다 단순히 브랜드 경쟁력을 소개하는데 그치지 않고 최신 커피 창업 시장의 동향을 알리고 개별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를 마련해 프랜차이즈 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유익한 시간 될 것으로 보인다.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커피베이 관계자는 현재 제작지원하고 있는 JTBC 금토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통한 홍보 효과 그리고 얼마 전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발표한 가맹점 상생 정책과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신메뉴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최근 창업 문의가 부쩍 늘어나 추가 사업 설명회와 박람회 참가를 고려 중이라고 전했다.

커피 전문점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 가맹 본부에서 열리는 사업 설명회와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를 통해 최신 커피전문점 창업 시장 동향을 살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하며 “많은 예비 창업자 분들이 문의 주시는 만큼 본사도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는 8평 기준 4,08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창업비와 가성비 좋은 메뉴로 사랑받고 있으며, 전국에 450개 이상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개점 및 운영 중이다. 

2016년에는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2017년에는 중소벤처기업부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1등급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창업 비용 및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