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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킨, 배달 서비스 강화… "안심하고 간편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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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해피포인트(이하 해피앱), 해피오더 등 모바일 앱을 통해 배달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별도 제작한 배달 전용 패키지를 도입한다. 간편식(핫샌드위치 등)과 음료를 각각 1개씩 동시 주문하면 적용되는 패키지다. 이동시 흔들림을 최소화해 제품 손상을 방지했고, 외부 공기 노출을 줄여 안전함을 더했다.

현재 던킨은 전년대비 세 배 가까이 늘어난 약 80여 품목을 배달 판매 중으로, 도넛부터 핫샌드위치, 커피, 음료 등 다양한 종류와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꾸준한 제품 확대를 통해 한끼 식사로 좋은 '샌드위치 콤보(핫샌드위치와 커피)'와 여럿이서 즐기기 좋은 '도넛팩&커피 콤보' 등이 배달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배달 판매 채널의 경우, SPC그룹의 ‘해피앱’, ‘해피오더앱’과 함께 ‘요기요’, ‘배달의 민족’ 등 배달앱과 ‘카카오 선물하기’, ‘쿠팡이츠’ 등으로 점차 더욱 넓히고 있다. 이로써 소비자가 어디서든 간편하게 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배달 최소 금액은 1만원 이상, 주문 가능 시간은 채널별로 상이, 자세한 내용은 자체 모바일 앱 확인)

배달 이용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현재는 ‘해피앱’과 ‘해피오더앱’에서 배달 주문시 ‘최대 7000원 할인’(2월16일까지) 혜택을 제공 중이며, 동일 앱에서 오는 21일과 28일에 ‘프라이데이팩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슈퍼 레드위크’를 통한 ‘2000원 할인’(16일)과 ‘카페 및 디저트 카테고리 최대 7000원 할인’ 프로모션(23일까지)을 진행하고, ‘배달의 민족’에서는 ‘3000원 할인’ 혜택(13일, 20일, 27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자체 모바일 앱 확인)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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