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에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프라임 매장 오픈

기사공유
덴마크 슈즈브랜드 에코(ECCO)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프라임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코(ECCO)

현대 판교 프라임 매장은 단순한 쇼핑 공간이 아닌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이 곳에서는 에코(ECCO)가 직접 생산한 가죽을 활용한 백월, 스툴 등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요소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슈즈뿐만 아니라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 프라임 매장에서는 에코(ECCO)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인 소프트 8 W DT(SOFT 8 W DT)와 엑소스트라이크(EXOSTRIKE)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코 코리아 장재희 마케팅 팀장은 "에코(ECCO)의 현대 판교 프라임 매장은 국내 첫 프라임 매장인 만큼 인테리어에서부터 상품까지 까다롭게 엄선하여 마련했다'라고 말하며, "이번 프라임 매장 오픈을 기다린 고객들이 즐기고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마음껏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에코(ECCO)

한편, 에코(ECCO)는 현대 판교 프라임 매장 오픈 기념으로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3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서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의 퍼스널 드로잉을 만나볼 수 있으며,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포토 키오스크, 가죽 택 각인 서비스 등 재미 요소를 접목시킨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