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베이, 2020년에도 꾸준한 나눔으로 착한 프랜차이즈 행보 이어가

기사공유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2020년에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며 착한 프랜차이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먼저, 커피베이는 지난 1월 16일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에 스낵의 정석 200박스를 기부했으며 이를 포함해 영등포 사회복지 협의회, 소년소녀 가장 돕기 시민 연합, 한 부모 가정 사랑회, 현일 고등학교에 방문, 총 1억 2천 7백만원 상당의 스낵의 정석을 전달했다.

/ ‘함께하는 사랑밭’ 커피베이 스낵의 정석 전달식

스낵의 정석은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는 것이 바로 스낵의 정석’이라는 생각을 담아 만든 에너지바로, 슈퍼푸드 아마씨가 들어간 ‘오리지널 에너지바’와 그린애플 렌틸 크런치가 들어간 ‘그린애플 에너지바’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양소 균형이 잘 잡혀있어 건강한 간식 또는 식사 대용 간편식으로 많이 찾고 있다.

커피베이는 매년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에는 서울역 쪽방촌 상담소와 금천구청에 식약처 허가를 받은 KF80 마스크를 1만 매씩 전달하고 한국프랜차이즈협회와 손잡고 아동 보육 시설에 음료와 쿠키를 전달하는 나눔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2020년을 맞아 커피베이의 상생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이번 나눔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먼저 찾아가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퀄리티 높은 커피 맛,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