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베이비본죽,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본죽 패밀리 밀 키트 패키지’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공유
맞춤형 유동식 생산 전문 기업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오는 3월 10일까지 ‘베이비본죽 상품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베이비본죽 상품 구매왕’ 이벤트는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내 ‘본죽 패밀리 밀 키트 패키지’ 론칭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행사로, 베이비본죽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누적 구매액이 높은 2명에게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원 베드룸 스위트 1박 숙박권(약 58만 원 상당)’을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베이비본죽 2만 원 적립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17일 발표된다.

/ 본죽패밀리 순수본(주) 제공

‘본죽 패밀리 밀 키트 패키지’는 한식 프랜차이즈 죽전문 브랜드 본죽의 '파우치죽’ 4종과 ‘본 쇠고기 장조림’, ‘본 유기농 쌀과자 쌀눈 브로콜리’ 등 숙박 기간 외에도 취식 및 보관이 용이한 상온 형태의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됐다.

특히, 본죽 파우치죽 4종은 전복을 듬뿍 넣은 스테디셀러 ‘전복죽’, 쇠고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쇠고기죽’, 닭고기를 푹 고아 낸 ‘보양 삼계죽’, 해장에 적합한 ‘화끈짬뽕죽’으로, 파우치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면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달콤 짭조름한 맛으로 죽에 곁들이기 좋은 본 쇠고기 장조림과 아이들을 위한 영양 간식 본 유기농 쌀과자 스틱 쌀눈 브로콜리가 더해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식사와 간식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한편, ‘본죽 패밀리 밀 키트 패키지’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이달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순수본 이진영 부문장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본죽 패밀리 밀 키트 패키지’ 론칭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베이비본죽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를 표하고자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