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브롤스타즈 X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 마무리, 온라인 채널 통해 판매 진행

기사공유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한 ‘브롤스타즈 X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를 마무리하고, 1월 16일부터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인프렌즈(LINE FRIENDS)

이번 팝업스토어는 라인프렌즈와 슈퍼셀(SUPERCELL)의 파트너십 체결에 따른 ‘브롤스타즈’ IP의 공식 라이센스권을 통한 글로벌 사업 전개의 일환으로, 라인프렌즈의 크리에이티브 역량으로 재해석한 ‘브롤스타즈’ 캐릭터의 공식 제품군이 최초로 공개됐다.

지난 한 달간 운영된 ‘브롤스타즈 X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에서는 캐릭터 쿠션, 맨투맨, 후드티, 머그컵 등 일부 제품이 빠르게 품절됐다.

뿐만 아니라, ‘브롤스타즈’ 캐릭터들과 콜라보레이션한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 ‘엘 브라운(EL BROWN)’, ‘샐리 레온(SALLY LEON)’, ‘레너드 칼(LEONARD CARL)’들도 지난 12월 라인(LINE) 메신저 스티커로 출시 후 한 달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지난 11월 ‘브롤스타즈’ 게임 내 스킨 시리즈로도 공개된 본 캐릭터들은 이후 팬들의 폭발적 반응이 이어지자 재출시되기도 했다.

한편 라인프렌즈는 ‘브롤스타즈 X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공식 제품들을 1월 16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라인프렌즈 컬렉션(LINE FRIENDS COLLECTION)’ 등 라인프렌즈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그 인기를 이어간다.

또 2월 말에는 온라인 커스터마이징 패션 플랫폼 ‘라인프렌즈 크리에이터(LINE FRIENDS CREATOR)’에서도 ‘브롤스타즈 X 라인프렌즈’ 아트워크를 론칭해 소비자들이 직접 패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