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축구 관람·여행·야간 개장 등 길고도 뜨거운 밤을 보낸 너를 위한 아이템은

기사공유
길고 어두운 겨울 밤은 따뜻한 이불 속 숙면을 갈망하게 만들기도 하지만, 여가활동으로 바쁜 올빼미족에게는 더없이 움직이기 좋은 시간이다. 

특히 새벽에 열리는 축구 경기부터 금요일 밤을 활용해 다녀올 수 있는 단기 여행, 야간 고궁 투어 등 최근 저녁 시간을 활용해 즐길 수 있는 오락거리가 늘어나다 보니 올빼미족의 활동 시간 및 범위 또한 이전보다 증가 추세다. 

유통업계는 이처럼 밤새 취미 생활을 즐기느라 극심한 피로감을 느끼는 올빼미족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데, 화려한 밤을 보낸 올빼미족을 도와줄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현지와의 시차로 새벽에 볼 수 밖에 없는 해외 축구 경기는 짜릿한 즐거움을 주지만, 다음 날 사무실에서 몰려오는 피로는 우리를 지치게 한다. 
/ 각사 제공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이런 축구 팬들을 위해 최근 ‘EPL(English Premier League,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과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조지아 X EPL 스페셜 패키지는 새벽 경기를 시청하는 축구팬들은 물론 피곤한 직장인들이 일상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패키지에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인 토트넘의 ‘손흥민’, 리버풀의 ‘버질 반 다이크’, 맨체스터 시티의 ‘세르히오 아구에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다비드 데 헤아’, EPL 축구 선수 4명의 모습을 담아 직장인들의 지친 일상에 색다른 재미를 주며, 축구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조지아는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축구 팬들을 위한 EPL 직관 이벤트 '조지아 마시고 EPL 보러 가자!’를 진행한다. 1등, 총 12명에게는 2020년 4월에 열리는 EPL 빅매치를 직관할 수 있는 ‘EPL 경기 관람 패키지’가 증정된다. 

장내 스카이덱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VIP 티켓, 현지 숙박 및 왕복 항공권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2등은 ‘EPL 구단 선수 유니폼’, 3등은 ‘조지아 X EPL 한정판 텀블러’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일 1회 참여로 기간 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주말이 시작 되는 금요일 밤부터 짧은 일정을 활용해 여행을 다니는 ‘밤도깨비 여행자’들은 불규칙한 수면시간과 시차로 인해 깊은 잠을 자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해 KGC인삼공사는 최근 숙면에 도움을 주는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을 출시했다.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은 원활한 수면을 돕는 ‘미강(쌀겨) 주정 추출물’과 긴장 완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락티움’ 성분이 함유되어 바뀐 잠자리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밤도깨비 여행자들이 ‘꿀잠’을 잘 수 있도록 하며, 타이트한 여행 일정에도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천호엔케어는 스틱형 액상 제품 ‘판타스틱 굿나잇’을 선보였다. ‘판타스틱 굿나잇’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테아닌을 함유해 숙면을 돕는다. 산조인, 연근, 캐모마일 등 식물성 원료를 배합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편안한 휴식이 필요한 날에 1~2회, 1회 1포씩 음용 기호에 따라 섭취하면 된다.

고궁 투어, 수목원 등 겨울철 야간 개장 이벤트로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한 올빼미족에게는 추위에 지친 몸을 달래고 온기를 전해줄 음식이 간절해진다. 본도시락은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 도시락’을 한정 출시하여, 속을 뜨끈하게 덥히는 매콤한 불맛을 선보인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먹는 순두부찌개를 짬뽕으로 재해석했으며,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순두부와 진한 닭 뼈 육수에 홍합, 다시마 등의 해산물을 통째로 넣고 이를 깊고 풍부한 불 맛으로 잡은 짬뽕 국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는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파우치죽’을 출시했다. ‘오즈키친 파우치죽’은 기존에 선보였던 용기죽 형태가 아닌, 새롭게 파우치에 담아낸 프리미엄 간편식으로 전자레인지 혹은 끓는 물에 데우기만 하면 섭취할 수 있다. 각 재료의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낸 전복죽∙영양닭죽∙단호박죽∙동지팥죽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드럽고 풍부한 식감으로 늦은 저녁에도 속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