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멕시카나X강다니엘 광고 찍고 영화 관람권 받자

기사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치킨이 1월말까지 신년맞이 CGV 시네마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현재 전국 CGV 시네마에서 영화 상영 전 방영 중인 멕시카나와 강다니엘의 뿌리고 치킨 광고 영상을 촬영한 후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인 #멕시카나치킨 #CGV #멕시카나광고인증샷 #멕시카나CGV 를 기재한 후, 올린 게시물의 URL을 멕시카나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첨부하면 응모 완료. 멕시카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멕시카나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총 3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10명에게는 CGV 영화 관람권 1인 2매를 전달하고, 20명에게는 멕시카나 치킨을 주문할 수 있는 1만원권 상품권 1장씩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2월 5일에 발표된다.

앞서 멕시카나는 모델 강다니엘과 함께 뿌리고 치킨의 매운 맛을 강조하는 광고 영상을 촬영한 바 있다. 작년 11월부터 TV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인 뿌리고 치킨 광고 영상을 올해 1월 1일부터는 CGV 영화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호응이 대단하다는 게 멕시카나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번 인증샷 이벤트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신년을 맞이해 CGV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팬 고객 분들에게는 강다니엘을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본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국 CGV 시네마별 광고 상영 일정표와 인증샷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