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페베네, 딸기를 베리베리(Berry Berry) 좋아하는 널 위해 '음료 및 디저트' 선보여

기사공유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예년보다 따뜻한 날씨로 출하가 앞당겨진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를 Berry Berry 좋아하는 널 위해’라는 콘셉트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 등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음료는 ▲부드러운 우유에 생딸기와 바나나를 함께 넣어 상큼하면서도 달콤함을 더한 ‘딸기 바나나 라떼’, ▲상큼한 생딸기와 우유가 한데 어우러져 고소한 풍미를 살린 ‘딸기 라떼’, ▲새콤달콤한 딸기에 라즈베리 향을 더해 진한 풍미를 살린 ‘베리딸기 티’, ▲신선한 생딸기의 상큼함을 그대로 담은 ‘딸기 주스’, ▲진한 요거트에 상큼한 생딸기와 고소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의 그래놀라를 함께 담아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딸기 요거트 그래놀라’ 등 5종으로 구성됐다. 티를 제외한 모든 음료는 아이스로만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 제공

디저트 메뉴로는 베이커리 메뉴와 빙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커리 메뉴로는 ▲허니 버터 브레드에 생딸기와 그래놀라가 함께 어우러져 상큼달콤한 맛과 한송이의 꽃이 피어난 듯한 비주얼을 모두 갖춘 ‘딸기 플라워 브레드’, ▲허니 버터 브레드에 생딸기, 블루베리와 함께 상큼한 유자, 부드러운 젤라또를 더해 상큼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딸기 젤라또 브레드’,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카스테라에 딸기크림을 더해 촉촉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인 ‘딸기크림 카스테라’, ▲싱그러운 딸기 시트와 딸기의 상큼함을 고스란히 담은 딸기크림이 함께 어우러진 ‘딸기크림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빙수 메뉴로는 ▲생딸기, 블루베리와 함께 고소한 큐브 치즈 케이크를 더한 클래식 빙수인 ‘베리 생딸기 빙수’, ▲부드러운 입자의 눈꽃빙수에 생딸기, 블루베리, 큐브치즈케이크를 더한 ‘생딸기 눈꽃빙수’로 구성됐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딸기 출하가 예년보다 앞당겨지며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딸기 시리즈 메뉴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