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치킨과 피자 한번에 먹고, 더블로 가!

기사공유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본격적인 연말을 맞아 색다른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제품 ‘굽네 시카고 파티팩’을 제안한다. ‘편리미엄'은 소비자들이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는 편리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호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굽네 시카고 파티팩’은 ‘굽네 시카고 파티팩 오리지널'과 '굽네 시카고 파티팩 고추바사삭'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편리미엄을 선호하는 소비트렌드에 따라 연말을 맞아 간편하고 풍성하게 홈파티를 즐기려는 수요에 부합해 지난 9일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제품은 피자와 치킨, 알파벳 캔들 3종으로 구성돼 한 번의 주문으로 파티에 걸맞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케이크 상자를 연상시키는 패키지와 차별화된 시카고피자의 비주얼이 경쾌한 파티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 굽네 시카고 파티팩 이미지 (사진 제공: 굽네치킨)

최근 유튜브를 포함한 온라인 상에서 ‘굽네 시카고 파티팩’ 리뷰 콘텐츠들이 게재되며 해당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굽네 시카고 파티팩’을 직접 구입한 소비자들은 “가성비 있게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서 좋다”, “치킨과 피자가 잘 어울린다. 와인도 곁들여보니 완벽하다”, “한번 주문으로 파티 준비가 해결되니 정말 간편하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5가지 프리미엄 치즈의 풍부한 맛과 아라비아따 소스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굽네 시카고피자'는 기존 피자와 차별화 된 맛을 제공한다. 다채로운 5가지 치즈의 맛이 어우러져 치즈 애호가라면 누구나 좋아할 맛이다. 

비스킷처럼 바삭한 딥디쉬 도우 위에 치즈를 풍부하게 채워 넣어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고, 뒷맛이 깔끔해 기존 시카고 피자보다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것이 특징이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각종 모임이나 홈파티 등이 늘어나는 연말 시즌을 맞아 ‘굽네 시카고 파티팩’과 함께 풍성하고 따스한 연말을 맞길 바란다"며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맛있게 굽네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채롭고 색다른 메뉴를 개발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