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본도시락 X 레디큐, 연말 회식 다음날, 속 풀리는 해장 만능치트키 세트

기사공유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오는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독의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양사 모두 술 마신 다음날 속을 풀어주는 대표 메뉴 혹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점을 착안해 연말 회식이 잦은 직장인들의 속을 달래고 숙취를 덜어주고자 마련됐다. 본도시락의 대표 해장 메뉴 ‘짬뽕순두부 도시락’과 한독의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만난 것.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본도시락과 레디큐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모두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5명에게는 본도시락의 대표 해장 메뉴 짬뽕순두부 도시락과 달콤한 열대과일 맛 레디큐 드링크 4병과 망고 맛, 바나나 맛의 츄-젤리 제형의 레디큐-츄가 각각 1개씩 담긴 ‘레디큐 겨울 패키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만능치트키 세트’가 증정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본도시락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지난 5일 출시한 본도시락의 짬뽕순두부도시락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먹는 순두부찌개를 화끈한 불 맛 짬뽕으로 재해석한 한정판 해장 메뉴로,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순두부에 해산물을 통째로 넣은 불 맛 짬뽕 국물이 더한 것이 특징이다.

도시락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연말연시 늘어난 회식으로 숙취를 걱정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본도시락의 해장 메뉴와 한독의 숙취해소제인 레디큐를 함께 제공하는 특별한 협업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술 마신 다음날 쓰린 속을 본도시락과 함께 편안하게 달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