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초' 단위 파격특가 통했다… 티몬, '100초어택' 100초만에 7000개 판매 돌파

기사공유
티몬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초 단위 파격특가매장 ‘100초어택’이 100초라는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판매수량 7,000개를 넘어서는 등 대표 타임매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어제 12일 100초어택 상품인 부천 스카이랜드 이용권(수량 무제한, 찜질복 포함)은 기존 판매가보다 75% 할인한 2500원에 선보인 결과 지역 상품임에도 단숨에 7081매가 판매됐다.

회사측은 100초어택이 100초라는 짧은 시간에 구매결정을 하고 결제까지 마쳐야 하는 제약이 있지만, ‘인기상품, 최저가, 무료배송’ 이라는 3가지 핵심 혜택으로 상품의 주목도를 높였고 소비자로 하여금 지금 놓치면 후회 라는 인식을 갖게끔 한 전략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티몬은 초 단시간 특별 매장인 만큼 고객들이 고민 없이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인지도가 높은 상품들을 중심으로 최저가에 선보이고 있다. 또 1개만 구매 하더라도 무료배송으로 배송비 걱정을 덜었으며, 한정판매이지만 최대한 많은 물량을 확보해 보다 큰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에 고객들은 높은 구매로 화답하고 있다. 10일 100초어택 첫 상품이었던 에어팟 2세대(100개)는 최저가에서 35% 할인한 9만9000원에 선보여 매진됐고, 11일 이디야 아메리카노 이용권도 990원에 69% 할인 판매하며 주목 받았다. 

‘100초어택’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매일 오전 9시에 하나의 초특가상품을 100초 동안만 판매하는 업계 최초의 ‘초 단위’ 타임커머스 매장이다. 자정 마다 다음날 판매될 상품을 미리 공개하고 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