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카오프렌즈, 컵떡볶이·컵라면 출시… 식품 사업 영역 확대

기사공유
카카오프렌즈, 컵떡볶이 제품 이미지
카카오프렌즈가 국민간식인 떡볶이와 라면을 출시하며 식품 사업 영역을 넓힌다.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컵떡볶이’와 ‘컵라면’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컵떡볶이'와 '컵라면'은 스낵, 케이크, 음료에 이은 카카오프렌즈 ‘식’(食) 카테고리의 4번째 아이템이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형태로 제작됐으며 라이언, 어피치 얼굴모양 후레이크가 들어있어 소비를 통해 재미를 느끼고 싶어하는 펀슈머(Fun, 재미와 Consumer, 소비자의 합성어)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쌀로 만든 한입 크기의 귀여운 떡으로 구성된 컵떡볶이는 ‘라이언의 매운 떡볶이’, ‘어피치의 치즈 떡볶이’ 총 2종으로 입맛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라이언의 매운 떡볶이’는 학교 앞에서 먹었던 추억의 컵떡볶이를 연상시키는 매콤 달콤한 중독적인 맛이 특징이다.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제대로 살린 ‘어피치 치즈 떡볶이’는 매운 맛을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컵떡볶이와 컵라면은 온, 오프라인 정규 스토어를 비롯해 GS25 편의점, 11번가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