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겨울왕국에 열광하는 어른이 모여라"… 엘사·안나·올라프 피규어 출시

기사공유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의 인기와 함께 관련 상품들의 판매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지난달 21일 개봉한 <겨울왕국2>는 11일 기준 관객 수 1093만명을 기록했다. 

12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겨울왕국2> 개봉 이후 20여일 만에 총 60개의 관련 상품이 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완구 카테고리킬러 매장인 토이저러스에서 <겨울왕국2>를 사랑하는 키덜트족인 어른이를 타깃으로 하는 프리미엄 피규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어른이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영화나 만화, 장난감 따위에 열광하는 어른을 뜻하는 말로 ‘어른’과 ‘어린이’를 합친 말이다.

먼저 게임·애니메이션 굿즈 전문제작사인 세가에서 제작한 피규어 3종을 선보인다. 엘사, 안나, 울라프의 모습을 재현한 피규어로 엘사와 안나 피규어는 20㎝, 울라프 피규어는 18㎝의 크기다. 실제 애니메이션 상의 표정과 머리카락 등을 디테일하게 표현 한 것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가는 각 2만6600원으로 엘사와 안나는 각 500개, 울라프 피규어는 300개로 한정된 수량만 판매한다. 오는 16일부터 토이저러스몰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1월8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이 이뤄질 예정이다.

<겨울왕국2>에 등장하는 엘사와 마법의 숲에 있는 안나의 모습을 화려한 디오라마 형태로 제작한 피규어도 선보인다. 디오라마란 풍경이나 그림을 배경으로 두고 축소 모형을 설치하는 것을 뜻한다. 

해당 피규어는 디즈니·마블 피규어 전문제작사인 비스트킹덤에서 제작한 상품으로 엘사 1000개, 안나 600개 한정 판매하며 사전 예약가는 4만1990원이다. 예약 판매된 상품은 오는 1월2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한다.

이외에도 토이저러스와 디즈니가 함께 준비한 <겨울왕국2>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토이저러스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디즈니 완구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겨울왕국2 홀로그램 엽서북을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은 <겨울왕국2> 영화 속 장면을 10장의 홀로그램 엽서로 제작한 한정판 엽서북이다. 6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송유민 롯데마트 상품기획자(MD)는 “ 겨울왕국2 애니메이션의 인기가 뜨겁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겨울왕국 드레스 등이 추가로 입고 될 예정이어서 관련 상품의 실적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경은 silver@mt.co.kr  |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