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미국에서 창업해요 … 투자이민 창업세미나 11일 예정

기사공유
미국 E-2 사업/투자 전문회사인 RTM 파트너스가 오는 12월 11일(수), 12월 27일(금) 오후 1시부터 서울 역삼동 RTM 파트너스 세미나 실에서 미국 창업 프랜차이즈 세미나를 개최한다.

12월 11일(수)에는 미국 E-2 전문가 진행, 12월 27일(금)에는 미국 E-2 전문 변호사가 진행하며 1:1 개인별 꼼꼼한 맞춤 상담도 이어져 미국 프랜차이즈 사업투자 관심자에게는 알찬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세미나 참가자 특전으로 계약자에 한해 1인 현지 답사(1인 왕복항공권, 현지 공항픽업, 미국 도착 시 E-2 전문가 동행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날 소개될 E-2 투자 창업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은 미국 유명 패스트푸드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인 ‘더블유 앤 비 팩토리(WNB Factory)’와 유명 대형 쇼핑몰에 오픈 가능한 버블티 전문 브랜드인 '코키티(KOKEE TEA)'가 소개될 예정이다.

PK 레스토랑 그룹의 WNB 윙 & 버거 팩토리(WNB Factory)는 조지아 포함 미국 36개 주 합법적인 프랜차이즈 허가로 인한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있다. 미국 현지의 전문가를 통한 철저한 사전조사와 매장 상권분석, 본사의 기술지원 교육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버블티 차 카페 브랜드인 '코키티(KOKEE TEA)'는 미국 동부의 버지니아, 메릴랜드, 뉴저지 주와 남동부 조지아, 텍사스 주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4개 직영점과 40여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활발히 운영 중에 있다. 

코키티(Kokee Tea)는 전체 운영 매장중에 90% 이상을 대형 유명 백화점 쇼핑몰에 입점 시키는 전략으로 미국 중남부 텍사스 주와 동부의 뉴저지, 버지니아, 조지아, 노스/사우스 캐롤라이나, 플로리다 주를 중심으로 한국에서 미국 E-2 사업비자 프로그램으로 가맹점주 모집을 본격화하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 50~60대 명예퇴직 및 은퇴자들이 최고로 선정한 1년 내내 따뜻한 기후로 알려진 아름다운 플로리다주의 유명한 쇼핑몰에도 입점 가능하다.

최근에는 코키티(Kokee Tea)는 부호들이 즐겨 찾는 텍사스주 샌안토니오 ‘North Star Mall’에 오픈하여 인기 몰이 중이다. 

미국 E-2 비자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RTM 파트너스는 "미국의 자녀교육이나 조기 유학을 생각하는 가정에겐 더 없이 좋은 기회이며 특히, 퇴직/퇴사 후 비교적 손쉽고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원하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프로그램도 있다.”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