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 신메뉴 출시로 고객 입맛 사로잡아

기사공유
가족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하여 매년 2회 이상 꾸준히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는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가 2019년 하반기 총 9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

꼬지사께 R&D팀 장지훈 과장은 “꼬지사께 미식회” 라는 컨셉의 이번 신메뉴는 ‘무엇을 먹느냐가 곧 당신이 누구인지 알려주는 시대’에 맞게 각 세대의 음식 취향을 반영하여 기획된 메뉴들로,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누구나 사랑하는 해물파전과 김치전, 술안주로 딱인 메밀전병&도토리묵무침, 중독적인 얼얼함 마라부대탕과 마라오뎅탕, 부드러운 갈릭 차슈 샐러드, 쭈꾸미, 곱창, 새우가 들어간 매콤한 쭈곱새까지 총 9가지이다.

또한 이번 신메뉴와 함께 꼬지사께 만의 향긋한 낭만주와, 크기와 한번 놀라고 맛에 두번 놀라는 꼬지사께 쌀막걸리가 함께 출시되었다.

주점창업 프랜차이즈 사업부 윤용호 이사는 "꼬지사께의 매출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신메뉴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시행할 예정이다"라며 "전 매장에 프로모션용 주류를 본사 부담으로 전량 지원하여 가족점과의 상생 경영을 통한 성장을 도모한다"고 밝혔다.

한편,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2009년 브랜드를 런칭하여 10년간 수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은 한국형 퓨전 선술집으로 전국 240여개 가족점을 운영중인 주점 프랜차이즈이다.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술집으로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분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꼬지사께 홈페이지나 유선문의를 통하여 안내 받을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