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피자알볼로, 2019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즐기세요 · 2020 캘린더 출시

기사공유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12월 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제 18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디자인 주도기업으로 참가한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현장에서는 매 시간 정각에 피자를 나눠주는 이벤트와 뽑기를 통해 피자알볼로 상품권과 MD 상품 등을 100% 증정하는 등 방문객의 참여를 이끌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피자알볼로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10년만에 진행한 리브랜딩 프로젝트 및 사회공헌 캠페인을 함께 알릴 예정이다.

피자알볼로는 피자 한 판 판매 당 100원씩 적립해 필요한 곳에 지원하는 캠페인을 운영 중이다. 해양 환경 복원을 위한 ‘부산피자’, 배달업 종사자를 위한 ‘어깨피자’,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꿈을피자’ 그리고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웃음꽃피자’등이 피자알볼로의 캠페인 피자다.

또한 피자알볼로는 지난 5월 ‘새로운 10년과 제2의 비상’이라는 방향으로 10년만에 브랜드 스토리, 캠페인 슬로건, BI, 브랜드 경쟁력 등을 리브랜딩한 바 있다. 특히 BI의 경우 핵심 가치인 ‘정성’를 나타내는 손과 ‘비행하다, 비상하다’ 라는 뜻의 브랜드명 알볼로를 비행기로 형상화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장하고자 이번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디자인 주도기업으로 참가하게 됐다”며 “페스티벌을 찾아주신 많은 분들이 피자알볼로가 꾸민 공간과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2020년을 앞두고 캘린더를 출시했다.

이번 피자알볼로 2020 캘린더는 탁상용으로 제작되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이지랄달력’으로 유명한 캘리그라퍼 김대연 작가와의 협업으로 각 페이지마다 완성도 높은 캘리그라피로 꾸며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캘린더 내에는 총 68,000원 상당의 사이드 메뉴 무료 쿠폰 9종도 포함돼 있어 2만원 이상 주문 할 경우 해당 쿠폰을 활용해 피자알볼로의 인기 사이드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캘린더는 각 가맹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행사를 통해 증정하고 있다. 캘린더 수령 가능 조건은 매장마다 다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매장은 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