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미스터피자, ‘하나 사면 하나 더’ 연말정산 통 큰 할인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미스터피자가 연말 통 큰 소비자 사은행사를 펼친다. 연말에도 가격 걱정 없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클래식 피자 등 각 카테고리 별 인기 제품 대상으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12월 15일까지 불고기피자(L) 주문 시 동일한 제품을 한판 더 증정하는 ‘불고기피자 1+1(원 플러스 원)’ 행사를 진행한다. 

불고기피자는 미스터피자의 클래식 라인업 중 매년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숯불 향 가득한 한국식 불고기가 가득히 토핑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방문 포장 시 가능하며, 참여 매장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치즈 케이크와 치킨 등 푸짐한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파티드림’ 프로모션도 2020년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인기 프리미엄 피자 10종을 대상으로 하며 라지 주문 시 ‘치즈케이크 피자 & 무알콜 스파클링 와인’, ‘프리미엄 바비큐 폭립’, ‘오븐치킨’, ‘미스터펫자’ 중 택 1, 레귤러 주문 시 ‘치즈케이크 피자’, ‘홈샐러드’,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 중 고를 수 있다.

대상피자는 겨울 신제품 아모르파티 2종을 비롯해 씨푸드아일랜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로맨틱콤보, 러블리피스,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이며, 온라인, 콜, 내점은 물론 배민 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올 한 해 큰 호응을 얻었던 미스터피자 ‘피자뷔페’의 1,000원 할인 행사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피자뷔페는 만원 안팎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피자는 물론 핫디쉬,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 커피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외식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피자 뷔페를 운영하는 매장을 방문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최대 4인까지 1,000원 할인된다. 상암점, 대구중앙점, 광주충장점 등 일부 매장에서 진행하며, 참여 매장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미스터피자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치 연말정산처럼 통 큰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며 “미스터피자와 함께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10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