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소자본창업에 특화된 티바두마리치킨, 성공창업으로 가맹점수 증가

기사공유
계속되는 경기 침체로 인해 고용 시장에 그림자가 드리우면서 창업 시장에 뛰어드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치킨창업의 경우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은 음식이자 대중성까지 겸비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선호도가 높은 창업아이템이다.

장기적인 불황에도 ‘생계형 자영업자’가 초보자도 하기 쉽고 진입 장벽이 높지 않은 외식업에 창업이 많이 몰리고 있는 가운데 소자본창업에 특화되어 성공적인 창업으로 이끌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19년 노하우가 깃든 체계적인 시스템의 유망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은 반짝 유행하는 창업 아이템이 아닌 19년 이상 검증된 안정적인 브랜드로, 본사의 노하우가 담긴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춰 치킨 시장에서 19년을 이어온 장수 프랜차이즈이다.

무엇보다도 배달앱 지원이 탄탄한 티바두마리치킨은 매월 배달 앱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브랜드 홍보 효과를 보고 있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이 증대되는 효과를 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달앱 본사들과 B2B 업무 제휴를 통해 광고비용과 수수료 할인 혜택을 가맹점에 제공함으로써 본사와의 상생 전략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티바두마리치킨이 가맹점의 매출 극대화를 꾀하는 비결 중 하나는 추가 수익 창출이 가능한 ‘사이드메뉴’를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다. 현재 아삭킹새우, 우동떡볶이, 소떡소떡 등 다채로운 먹거리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또한,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교육 직영 매장을 가맹점의 창업형태와 동일한 조건으로 골목상권에 입점하여 일반 가맹점과 동일하게 운영하고 있다. 직영점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매뉴얼의 개선점을 찾아내 보완하거나 신메뉴 테스트 베드로서의 다양한 메뉴를 테스트하고 출시하려고 노력중에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초보 창업자도 안정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경력을 가진 권역별 전담 스토어닥터를 배치해 오픈 관리부터 매출 관리, 긴급 상황 관리 등 다방면에서 지속적인 관리에 힘쓰고 있다”면서 “창업비용 또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해 안정적으로 창업을 시작하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예비 창업자의 비용 부담 해소를 위해 창업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하는 창업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10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