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KGC인삼공사,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개최

기사공유
KGC인삼공사 임직원이 20일 중랑구청에서 지역 이웃에 나눠 줄 김장을 담고 있다./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지역 이웃들을 위해 김치를 직접 담가 전달하는 '정관장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19일과 20일 '정관장 사회봉사단' 소속 임직원 400여명과 함께 정관장 사업장이 위치한 서울, 대전, 부여, 원주에서 약 2만㎏ 상당의 김장 김치를 담갔다. 이날 만든 김치는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1300여가구에게 정관장 홍삼원 제품과 함께 전달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정관장 가맹점주와 인삼경작인도 함께 참여해 상생과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호겸 KGC인삼공사 실장은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정성껏 담근 김치와 정관장 홍삼을 이웃들이 드시고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전 직원이 참여하는 정관장 펀드를 통해 회사와 매칭 펀드형태로 다양한 기부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또한 아프리카 식수위생을 지원하는 '홍이야 부탁해 캠페인' 등을 통해 고객도 함께할 수 있는 참여형 사회공헌으로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김경은 silver@mt.co.kr  |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