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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드림카카오', 13년만에 새롭게 디자인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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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리뉴얼된 드림카카오 3종
국내 하이카카오 시장을 이끌어 온 롯데제과의 ‘드림카카오’가 출시 13년 만에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적으로 리뉴얼한다. 기존 ‘드림카카오’의 디자인은 용기 정면에 56%, 72%, 82%의 카카오 함량을 표시,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새롭게 변경된 ‘드림카카오’는 디자인의 핵심 요소인 카카오 함량 표시 부분은 그대로 유지하되 폴리페놀 함량 부분을 눈에 띄게 강조했다. 56% 제품에는 한 통에 폴리페놀 900mg을, 72% 제품에는 한 통에 1220mg을, 82% 제품에는 한 통에 1420mg이 들어 있음을 전면적으로 표시했다.

한편 ‘드림카카오’는 2006년 ‘꿈의 초콜릿’이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돼 지금껏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드림카카오’ 디자인이 전면 리뉴얼됨에 따라 SNS 등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11월25일에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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