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SSG머니 쓰면 쓸수록 더 많~이 돌려받는 ‘머니이즈백' 최대5%까지 돌려줘

기사공유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SSG머니로 결제하면 최대 5%까지 돌려주는 ‘머니이즈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8일(일)까지며, SSG페이 가맹점에서 SSG머니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20만 원 이상일 경우 5%, 10만 원 이상은 3%, 10만 원 미만 사용 시 1%의 SSG머니를 돌려준다. 증정되는 SSG머니는 행사기간 SSG머니 결제한 합산 금액을 기준으로 제공된다.

행사기간 동안 SSG머니로 1천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SSG페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머니이즈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조건은 SSG페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SG머니는 신세계그룹 계열사를 포함해 SSG페이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선불 결제수단이다. 특히, 지난 10월 SSG머니 결제액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36% 증가하는 등 편리한 사용성과 높은 활용도로 인기다.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통해 충전 가능하며, 신세계 상품권과 신세계 포인트, 카드사/멤버십 포인트 등 제휴사 포인트도 간편하게 SSG머니로 전환 충전할 수 있다. 이렇게 충전한 SSG머니는 SSG닷컴과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등 온라인 가맹점뿐 아니라 삼성디지털프라자, 제주항공, DB손해보험 등 대외 제휴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전국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과 스타벅스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의 편리함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