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생면과 돈까스로 무장한 '국수나무' 창업 어때

기사공유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의 대표 외식 브랜드인 국수나무는 나트륨을 최소화하고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 시장을 개척해 건강한 분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하는 애프터 쿡 서비스가 특징이다. 

국수나무는 2006년 런칭 이후, 현재 약 54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해썹(HACCP)인증 받은 생면과 돈까스를 제공하고, 매년 다양한 신 메뉴를 출시하면서 안전한 먹거리를 선호하는 이들로부터 면요리&돈까스 전문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10년부터 가맹점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상생을 목적으로 매년 상·하반기 연 2회 점주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국수나무는 전국 가맹점주들의 높은 참여와 편의성을 고려해 수도권, 중부지역, 영남지역, 호남지역 등 각 지역을 나눠 점주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가심비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외식업계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장분위기, 메뉴의 품질, 접객서비스 등 다방면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이런 다양한 분식전문 메뉴로 구성된 '국수나무'는 해피브릿지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다양한 구성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소비자의 만족과 함께 재구매율이 높은 아이템이다.

특히 국수나무는 가맹점주를 위한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이 눈에 띈다. 한편, 국수나무 매월 정기적인 프랜차이즈 성공창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