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먹고 3단계로 가!’ BBQ 뱀파이어 치킨 CF 2편 온에어

기사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배우 김응수씨를 모델로 한 BBQ 뱀파이어 치킨 CF의 방영을 시작했다.

총 2편으로 제작된 CF 중<젊은 친구, 신사답게 주문해> 편에서는 “세상 치킨 다 제끼고 살았다 이거야”, “그럼 BBQ가 무너지냐” 등의 명장면 패러디 대사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며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리얼한 영상을 선보인다.

함께 공개되는 명대사 ‘묻고 더블로 가’ 를 패러디 한 <먹고 3단계로 가> 편에서는 뱀파이어 치킨의 매운 맛에 중독된 김응수의 표정연기의 진수를 볼 수 있다.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 뱀파이어 치킨을 3단계(헬게이트) 까지 먹으며 리얼한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번 CF에서는 뱀파이어 치킨 반마리와 뱀파이어 딥(송곳니감자+갈릭딥핑소스 통감자)이 함께 포함된 1인 세트메뉴를 1만 5천원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BBQ의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된 ‘곽철용 신드롬’ 의 주인공 배우 김응수씨는 “자고 일어났더니 아이언드래곤의 시대가 왔다” 며 2019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성을 자랑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13년 전 개봉한 영화 ‘타짜’에서 김응수 씨가 맡은 배역인 ‘곽철용’ 캐릭터의 명대사와 명품 연기가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재생산되면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김응수씨는 29일 저녁 7시에는 BBQ 종로본점에서 일일 점장을 맡아 홍보 극대화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19일 진행한 뱀파이어 치킨 배달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팬들과의 소통 이벤트다.

BBQ 관계자는 “리얼한 표정 연기와 눈빛 연기로 맡는 역할 마다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김응수씨와 치명적인 매운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BQ 뱀파이어 치킨은 환상의 조합” 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이번 CF로 브랜드와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뱀파이어 치킨’은 BBQ의 ‘세계 맛 좀 볼래’ 시리즈 일환으로 출시되었으며, 프로젝트 1탄으로 미국 내쉬빌 스타일의 매운맛으로 개발됐다. 블러드 레드소스로 맛을 낸 뱀파이어 치킨은 매운맛을 3단계(1단계: 버닝 / 2단계: 블러드 / 3단계: 헬게이트)로 구분해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그 중 3단계 ‘헬게이트’는 매운맛의 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 지수가 14,000SHU(당사분석치 기준)으로 측정됐다. 특히 유튜버 250여명이 자율적으로 참여한 뱀파이어 치킨 먹방 영상이 8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BBQ는 당대 최고의 빅모델을 전속모델로 기용하여 매번 화제가 되고 있다. BBQ의 역대 광고 모델로는 방탄소년단, 하정우, 수지, 이종석, 류현진 등이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