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쿠팡,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기사공유

쿠팡이 다음달 3일까지 국내외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인기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미리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전, 노트북, 디지털, 주방가전 등 62개 톱 브랜드의 800여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삼성, LG, 테팔, 쿠쿠, SK매직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노트북/태블릿 ▲청소기/생활가전 ▲이미용/건강가전 ▲식기세척기 등 12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각 카테고리별로 기획전 기간 내내 할인상품을 제안한다. 브랜드별로 모아볼 수 있어 편의성도 높였다.

‘블랙 프라이데이’답게 할인도 풍성하다. 2주간 총 6차에 걸쳐 40여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간한정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22일까지 슬림한 디자인과 쿼드스피커가 특징인 ‘삼성 갤럭시탭 S5e Wi-Fi 64GB’ 등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도 ‘쿠쿠 2기압 IH압력밥솥 3인용’,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필립스 4K UHD TV’ 등 유명 브랜드 베스트셀러들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릴레이할인관’에서는 청소기·공기청정기, 대형·생활가전, 이미용/마사지기 등 카테고리별로 기간을 나눠 릴레이형식으로 즉시할인을 진행한다. ‘캐시백 할인관’도 구성했다. 삼성, LG 등 유명 브랜드 인기 상품을 따로 모아 현대·삼성카드 이용 고객에게 5% 캐시백을 제공한다. 노트북은 별도의 ‘노트북 TOP 브랜드전’을 통해 신한·비씨·KB국민·현대·삼성카드로 구매시 구매금액의 8%를 쿠팡캐시로 일괄 환급한다. 노트북 외에도 기획전 기간 해당 카드 구매 고객은 최대 24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가전제품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한 발 먼저 풍성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팡은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은 silver@mt.co.kr  |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