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이베이츠 코리아, ‘모바일 쿠폰샵’ 캐시백 서비스 런칭

기사공유
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모바일 쿠폰샵을 공식 런칭했다. 이베이츠는 자사 모바일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 캐시백을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샵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베이츠 모바일 쿠폰샵은 ▲커피/음료 ▲베이커리/도넛 ▲아이스크림/초콜릿/캔디 ▲패스트푸드/레스토랑 ▲피자/치킨 ▲편의점 ▲영화 ▲상품권/생활편의 등 카테고리별로 상품이 분류돼 구매 목적에 맞게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현재 스타벅스, 폴바셋, 이마트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총 21개 브랜드 및 1,560여 개의 모바일 상품권이 입점해 있다.

캐시백 비율은 브랜드별로 상이하다. 이마트 상품권/ 컬쳐캐쉬/ GS25 모바일 금액권은 1% 캐시백을 제공하며, 예를 들어 이마트 100,000원 상품권은 1% 캐시백을 받아 99,000원에 상시 구매 가능하다.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상품 구매 시 3% 캐시백을 제공하며 그 외 전 상품은 4% 캐시백을 제공한다.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은 MMS로 즉시 발송되어 사용 가능하며, 캐시백은 모바일 상품권 사용 후 3일 이내 자동 적립된다. KFC, 피자헛, BBQ 등 일상생활에서 고객들이 즐겨 찾는 가맹점들의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하고,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모바일 쿠폰샵 런칭을 기념해 이베이츠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쿠폰샵에서 스타벅스 1+1 이벤트 응모 후 스타벅스 쿠폰 구매 시 3% 캐시백 혜택과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하승효 이베이츠 코리아 팀장은 “이미 고객들이 친숙하게 사용하는 모바일 상품권에 캐시백 서비스를 접목함으로써 이베이츠 모바일 유입을 유도하고 마케팅 채널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쿠폰샵을 런칭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활용도 높은 커피 상품권 등을 더욱 자주 손쉽게 구매하거나 선물해보고, 실생활에 밀접한 혜택까지 함께 챙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