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KFC,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프로모션

기사공유
더불어 ‘핫칠리씨치킨’, ‘핫크리스피치킨’ 맛볼 수 있는 더블핫버켓 판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14일까지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단품 메뉴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시켜주는 행사로,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제품인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는 부드러운 치킨 통 다리살에 크림치즈와 고다치즈, 블루치즈 등 다양한 치즈 소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고객의 출시 요청에 따라 3년 연속 가을 시즌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있다.

동시에 KFC는 ‘핫칠리씨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총 8조각을 1만 2900원에 맛볼 수 있는 ‘더블핫버켓’도 선보인다. ‘핫칠리씨치킨’은 깊은 감칠맛에 먹으면 먹을수록 느껴지는 고추씨의 화끈함을, ‘핫크리스피치킨’은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식욕이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고객들이 ‘NEW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트메뉴를 맛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아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