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네버다이, 브랜드 모델로 하하 발탁… "브랜드 방향성과 일치"

기사공유
네버다이(NEVERDIE)가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하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네버다이(NEVERDIE)
네버다이 관계자는 “대중에게 친숙하고 즐거움을 주는 하하 씨의 이미지가 지친 일상에 활력을 주는 네버다이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고 판단했으며 죽지않아 네버다이, 밤새놀땐 네버다이라는 브랜드의 방향성과도 일치했다”며 “앞으로 하하 씨와 함께 보다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네버다이는 하하를 모델로 발탁한 것을 기념해 10월11일, 단 하루 동안 <하하와 네버다이가 1억원 쏜다>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네버다이는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자들에게 인기 제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기존 회원들에겐 선착순 9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확실하니까, 100원에 쏜다> 프로모션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버다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버다이는 24시간 7일내내 죽지않는다는 의미의 숙취해소음료 네버다이 247과 고농축 에너지 앰플인 네버다이 365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