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바빈스커피, 1인 창업 가능으로 이목 쏠려 ‘대박행진

기사공유
최근 우리나라 창업 시장에는 1인 창업 열풍이 불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적은 자본으로도 창업을 할 수 있는 소자본 1인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소자본으로도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다. 

그 아이템이 바로 스페셜티 2샷과 수제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바빈스커피이다. 바빈스커피는 소자본 창업의 좋은 성공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국내 유일한 스페셜티 커피의 가격 경쟁력을 갖췄기 때문에 요즘 뜨는 체인점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으며 최상의 원두로 내린 고품질의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바빈스커피만의 강점 중 하나인 간단한 샌드위치와 브런치도 있다. 

바빈스커피는 이른 아침에 샌드위치로 든든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만들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점심시간 등 식사대용으로 브런치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바빈스커피의 브런치는 둘이서 먹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수요가 높다.

바빈스커피는 매장에 키오스크 무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키오스크가 홀 담당 역할을 해주는 덕분이다. 추가적으로 많은 인력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최근 창업 시장의 트렌드인 1인 창업과도 알맞다. 바빈스커피는 간단하면서도 확실한 키오스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또한 전자동머신을 도입, 커피 내리는 모든 과정을 기계가 알아서 처리하기 때문에 확실한 시스템으로 보다 안정적인 매출 관리가 가능하다. 

주문도 기계로, 커피도 기계로 할 수 있어 전문인력을 굳이 쓰지 않아도 일률적인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운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동시 다발적으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피크타임에 적은 인력으로 할 수 있다.

만약 카페 창업을 구상하고 있고, 인건비로 걱정이라면 바빈스커피가 매우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다.

현재 커피 창업 시장의 소자본 창업자들이 많은 만큼 바빈스커피 본사 차원에서 비용 절감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오는 10월 8일에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받을 수 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3일(목)부터 5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47회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해 가맹상담을 진행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10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