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반찬전문 브래드 ‘진이찬방’, 나눔 실천속에 프랜차이즈 위상 높여

기사공유
인천소재의 식품전문 기업 진이푸드(주)는 자사 반찬 프랜차이즈 브랜드 ‘진이찬방’을 대표로 하여 지난 19일 미추홀구청 운동장에서 ‘제19회 미추홀 음식문화 어울림 한마당’에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올해는 긴 면발처럼 동네를 하나로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아 ‘국수로 이어지는 골목골목의 행복’이라는 부제가 붙은 이 행사는 미추홀구를 중심으로 매년 개최되는 인천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전 11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2019년도 맛있는 집, 역대 맛집 수상업소 음식시연과 함께 시식행사가 열렸으며 미추홀구 특색음식거리인 용현물텀벙이와 학익법조타운먹거리촌 음식나눔 행사도 펼쳐졌다.

인천중구음식업협회 회원들이 마술처럼 뽑아내는 수타시연과 짜장면 시식, 또 다문화가족이 조리하는 베트남 쌀국수 시식 등도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CJ제일제당, 삼양 원동문화재단의 라면, 밀가루, 설탕 등 기부 나눔도 함께 진행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매년 행사의 주요기업으로 참가중인 반찬전문 브랜드 ‘진이찬방’ 역시 지역내 식품 전문 기업들과 함께 지역내 이웃에게 기부나눔에 동참하며 책임있는 기업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진이찬방의 한평수 부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식품전문기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일환으로 매년 참가중이다.”며 “이런 기회를 통해 지역민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함은 물론 이웃과의 사랑과 나눔의 가치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깨닫는 소중한 기회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진이찬방’은 매달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빨간 밥차’에도 정기후원을 지원하는 등 책임있는 기업으로의 모범적인 사례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진이찬방’은 전국 9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인천을 대표하는 중견기업으로 19년이란 긴 시간동안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관련업계와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