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남다른감자탕, 2019 이익공유형 프랜차이즈 육성지원사업 선정

기사공유
대한민국 No.1 건강감자탕 전문 프랜차이즈인 ‘남다른감자탕’이 2019년 이익공유형 프랜차이즈 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남다른감자탕’이 선정된 이익공유형 프랜차이즈 육성지원사업은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상생을 통해 건전한 프랜차이즈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사업이다.


해당 지원사업을 통해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공동 매출증대 전략 등 이익공유형 사업모델 및 수행 방안을 수립하고, 가맹본부의 기존 시스템을 점검하고 현황을 분석하여 차별화된 사업모델 개발 및 추진방향, 세부 전략 등을 수립하여 프랜차이즈 체계구축을 지원한다.

이익공유형 프랜차이즈 육성지원사업은 정보공개서를 등록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와 상생협력 중이거나 향후 상생협력 모델 도입 계획이 있는 브랜드에 한하여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우리나라 대표 건강감자탕 브랜드인 ‘남다른감자탕’은 달팽이 육수를 이용한 감자탕, 숙취 해소용 해장국 등 4가지 특허 받은 건강감자탕 메뉴와 여신뼈찜, 상남자탕, 가시나순대 등의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전 연령층의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메뉴로 주목을 받고 있다.

‘남다른감자탕’의 차별화된 강점은 메뉴 외에도 영업이 부진한 형제점을 대상으로 가맹본부 인력을 형제점에 파견하여 매장 환경 개선과 현장 업무를 지원하고, 마케팅 지원 등을 통해 형제점의 매출 회복을 돕는 형제점(가맹점)들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회생 프로젝트에서도 드러난다.

또한, 신규 오픈 형제점이 초기에 안정적으로 영업을 할 수 있도록 가맹본부 인력을 투입하여 본사 교육 1주, 현장 교육 2주, 오픈 후 안착 교육 2주 등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초기 오픈 후 분기, 반기, 연 매출을 점검하여 지원하고 있다.

남다른감자탕 관계자는 “이번 이익공유형 프랜차이즈 육성지원사업을 통해 매출이 낮은 형제점들을 대상으로 가맹본부 차원에서의 마케팅 지원 활동을 통해 형제점의 매출 향상 및 매장 활성화를 통해 형제점과의 상생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