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신세경 레깅스' 안다르, CJ오쇼핑 론칭… 신애련 대표 출연

기사공유
안다르. /사진=안다르 홈페이지 제공

CJ오쇼핑이 오는 22일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를 론칭한다.

안다르는 지난 2015년 9억원 매출에서 출발해 올해 800억원 매출을 눈앞에 두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몰에서 오프라인으로 판매채널을 확대, 백화점과 복합몰 등에 2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홈쇼핑 채널 판매는 CJ오쇼핑이 처음이다. 판매제품은 레깅스 3종세트로 9부 2종과 8.2부 1종 등이다. 론칭 방송에는 안다르 창업자인 신애련 대표가 직접 출연한다.

안다르 레깅스는 수백 번의 테스트를 통해 한국 여성의 체형을 가장 아름답게 보여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방송 전에 CJ몰에서 미리 주문하면 에코백을 증정하고, 상품평을 남기면 요가매트를 사은품으로 준다. CJ몰에서는 오는 20일부터 3일간 레깅스 외에 안다르의 애슬레저 의류 300여종을 선보이는 기획전도 별도로 진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기존 언데웨어 레깅스 중심의 판매에서 요가복과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규 카테고리의 상품 확대 통해 애슬레저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시장 변화에 맞는 제품을 적시에 빠르게 선보이며 홈쇼핑 업계 스포츠의류 1등 자리를 확고히 지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소영 wjsry21emd@mt.co.kr  | 

머니s 기자 정소영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