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페 오가다 코스트코 실속 선물세트 “이번 추석선물은 코리안 티 어때?”

기사공유
민족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달 해야할지 고민이 되는 시기이다.

올 추석은 9월 12일부터 15일까지이며, 2019년 추석은 대체휴무일이 없을 것으로 예상되어 짧은 추석에 가족과 지인에게 보낼 선물을 전략적으로 고려할 필요가 있다.

그럼에도 전략적 쇼핑보다는 정성이 담긴 선물을 구매하기 위해 온라인 보다는 직접 보고 구매하고자하는 고객들도 있다. 그 중에서도 외국계 할인마트 코스트코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선물을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이 찾는 곳 중 하나이다.

코스트코 휴무는 매월 2주차와 4주차 일요일이 정기 휴무일이며, 2019년 추석에는 추석 당일(13일) 하루 휴무와 추석 전일(12일)은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일부 매장은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어 보다 상세한 내용은 코스트코 홈페이지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한편, 올해 추석 선물로 카페 오가다의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는 어떨까?
코리안 블렌딩티 프랜차이즈 카페 오가다는 추석 명절일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실속 선물세트를 코스트코에서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는 카페 오가다의 인기 메뉴인 ‘모과유자차’, ‘한라봉오미자 블렌딩티’, ‘배도라지 블렌딩티’ 등을 모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액상차, 침출차, 청 등 다양한 제형과 다양한 잎차와 과일을 블렌딩한 오가다만의 특별한 코리안티로 구성하여 받아보는 분의 기분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선물세트이다.

이번 선물세트는 전국 16개 코스트코 매장에서 추석 연휴까지만 한정 판매되며, 기존 상품가에 50%이상 할인된 1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전국 조기 품절이 예상되는 인기 상품이다.

또한, 친환경 카토캔(Carto-Can)으로 만든 건강한 프리미엄 티인 ‘배도라지생강 블렌딩티’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기관지와 비염완화에 효과적인 배, 도라지, 왕느릅나무껍질 등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하면서도 달콤한 한국적인 블렌딩티이다.

카페 오가다는 한국의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와 국내산 원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유일의 코리안 티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카페 오가다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약 120개의 매장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쇼핑, 홈앤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간편한 선물이 가능하다. 제품 구매에 대한 문의 및 상세 정보는 오가다 공식 홈페이지 및 본사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