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일리카페, 롯데몰 수지점에 단독 직영매장 오픈

기사공유


이탈리안 고급 커피 브랜드인 일리카페가 롯데몰 수지점 2층에 단독 직영매장을 오픈했다.

일리카페(illycaffe S.p.A.)의 한국 독점 파트너사로 일리카페 가맹사업을 전개 중인 ㈜큐로에프앤비의 관계자는 “큰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롯데몰 수지점에 일리카페를 단독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일리(illy)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의 이미지와 인근 지역 고객들의 문화적 기호와 수준이 잘 어우러진 프리미엄 문화·휴식공간으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 면서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이외에도 먹거리도 다양하다. 즉석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청년다방’이 롯데몰 수지점에 새롭게 오픈했다. 떡볶이를 단순히 분식으로 여기지 않고, 한끼식사로 든든함을 가질 수 있다.

‘청년다방’은 전반적인 복고풍 분위기를 느끼고 재미있는 포스터에서 웃음요소를 찾을 수 있다. 2030세대가 좋아할 만한 개성 있는 인테리어 컨셉과 더불어 30cm라는 긴 떡, 통오징어 튀김 등은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또 서울 3대 함흥냉면 명소로 이번에 분점 1호점으로 선보이는 ‘명동함흥면옥’, 반세기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메밀국수 전문점 ‘송옥’, 건강식 두부를 맛볼 수 있는 ‘두부공작소’, 40년 전통의 육개장칼국수 원조맛집 ‘문배동육칼’ 등의 한식부터 중식 4대 문파로 꼽히는 유방녕 셰프가 운영하는 곳으로 유명한 ‘신차이’, 인도 음식점 ‘강가’의 신개념 익스프레스 매장 ‘강가 더 키친’, 수제 버거 전문점 ‘블랙마스터버거’, 회전초밥 전문점 ‘갓덴스시’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몰링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군산 지역에서 빵지순례 열풍을 일으켰던 ‘이성당’, 부산의 유명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 김포에서 30년 이상 명성을 쌓아온 닭강정 맛집 ‘김순례닭강정’ 등 전국 팔도 유명 먹거리를 집대성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