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굽네몰,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 굽네 시그니처 소스와 부드러운 닭다리살의 만남

기사공유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이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을 정식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지난 7월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여 2연속 완판을 기록했다.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은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갈비맛’과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매콤갈비맛’으로 구성됐다. 굽네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인 ‘굽네 갈비천왕 소스’와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사용해 굽네만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4시간 저온 숙성으로 부드러운 순닭다리살의 육질에 특제 시즈닝을 더해 감칠맛을 살렸다. 

해당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굽네 순달다리살 구이’는 29일부터 두 종류의 혼합 세트 구성으로 굽네몰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또한, 롯데홈쇼핑에서도 방송을 통해 3차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29일 18시 40분부터 19시 40분까지 60분간 해당 제품을 선보인다. 홈쇼핑 판매 구성은 갈비맛 9팩, 매콤갈비맛 9팩, 갈비천왕 치밥 2팩으로 총 20팩이다.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갈비맛은 마늘, 양파, 대파 등 10여가지의 국산 채소와 과일로 맛을 낸 굽네 갈비천왕 소스로 맛을 살렸다. 갈비맛에 짭쪼름한 감칠맛을 더한 ‘단짠단짠(단맛+짭짤한맛)’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매콤갈비맛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추장 베이스의 화끈하게 매운맛 굽네 볼케이노 소스에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을 더한 ‘단맵단맵(단맛+매콤한맛)’의 환상케미를 느낄 수 있다. 평소 자극적인 매운맛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좋다.

뿐만 아니라 굽네몰은 이날 ‘로드닭 저나트륨 닭가슴살 후랑크’를 출시했다. 국내산 닭가슴살 함량 90% 고단백질에 소금이 첨가되지 않은 저나트륨 제품으로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게 장점이다.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된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해 스팀에 쪄내는 방식으로 조리했다. 탱글탱글 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소량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특가 판매와 신제품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은 전자레인지로 간편한 조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다양한 레시피릍 통해 즐길 수 있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맛볼 수 있도록 굽네몰에서 정식 출시하게 됐다”며 “굽네만의 기술로 닭가슴살을 활용해 만든 다양한 제품으로 일상 속 소확행을 누려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