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죠스떡볶이, 11번가와 공동 기획 신제품 ‘매워죠스’, ‘마라죠스’ 온라인 한정 출시

기사공유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11번가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 ‘매워죠스’와 ‘마라죠스’ 세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매워죠스’와 ‘마라죠스’ 세트는 최근 외식업계에서 불고 있는 ‘매운 맛’과 ‘마라 맛’을 반영해 만든 HMR이다.

기존 죠스떡볶이보다 11배 매운 ‘매워죠스’ 3개와 특제 마라소스로 풍미를 더한 ‘마라죠스’ 3개, 매운 맛을 진화시키는 스틱형 분말 음료 ‘죠스쿨’ 12개, 죠스 캐릭터 모양의 액세서리 ‘죠스키링’으로 구성됐다.


‘매워죠스’, ‘마라죠스’ 세트의 가격은 1만 9천 800원으로,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총 5,000세트 한정 판매한다.

동시에 죠스떡볶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9월 15일까지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워죠스’, ‘마라죠스’ 세트를 구매한 후, 해당 제품의 리뷰 페이지에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되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죠스떡볶이 상품권 등을 총 41명에게 제공한다.

프리미엄 분식전문점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에 불고 있는 매운 맛과 마라 열풍 등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하면서도 트렌디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