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반찬가게 ‘진이찬방’ 8월마지막 주 성공창업 설명회 예정

기사공유
반찬전문 창업 전문 브랜드 ‘진이찬방’은 반찬가게창업 사업설명회를 오는 8월 28일(수) 수원, 29일(목) 동탄, 9월2일(월) 서울역에서 각각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사업설명회는 서울과의 접근성, 인구 밀집, 신도시 인프라 구축등으로 활기를 띄고 있는 경기권을 대상으로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진이찬방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설명회에서는 진이찬방의 연혁소개와 현재 운영되고 있는 지점 운영스토리·성공스토리 등을 토대로 현실감 있는 내용을 다루며, 반찬가게 오픈과정에서 필수적으로 다뤄야 할 상권분석·마케팅 홍보에 대한 조언과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실제 진이찬방에서 선보이고 있는 대표메뉴에 대한 시식상품권이 제공되며, 객관적인 검증이 가능한 내용에 대한 설명이 진행된다. 

이밖에도 사업설명회를 통해 오픈을 진행하는 참석자에게는 초기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있어 신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진이찬방은 기존 오프라인 매장을 넘어 배달시장에도 본격적인 진출을 시도하며 다각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 배달시장의 성장과 함께 반찬이라는 아이템이 사회 구성원들의 니즈와 부합하며 가파른 성장을 이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진이찬방 관계자는 "현재 운영중인 반찬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매시즌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소바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드리는 반찬서비스를 위해 노력중이다"라며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는 다시 찾고 싶은 반찬가게, 믿을 수 있는 반찬가게라는 인식을 확산시키며 가맹점의 매출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진이찬방은 물류 시스템의 직영화, 철저한 품질 관리, 식재료공급의 단순화 등 시스템적 지원이 남다르다. 

국내 반찬가게 창업 관련 내용 및 반찬배달 창업 관련 전반적인 내용은 진이찬방 대표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10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