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일화, 맥콜 레트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1995년 로고와 서체 적용

기사공유
일화가 맥콜의 전성기 시절인 1995년 패키지 디자인이 반영된 레트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화

레트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맥콜의 전성기였던 1995년 당시의 패키지 컬러와 로고, 서체를 동일하게 적용했다. 이번 한정판은 9월까지 약 천만 개가 생산될 예정이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160ml, 250ml 2가지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최근 밀레니얼 세대들 사이에서 복고풍 디자인의 뉴트로 감성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맥콜 레트로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지난 90년대 감성을 마음껏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