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버거킹, 와퍼주니어 1900원에 … SNS 감사이벤트 ‘킹’크라운 행사도 함께

기사공유
지금 SNS에선 왕관 쓴 킹들의 인증샷 열전!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종이왕관을 쓰고 ‘킹’이 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캠페인인 #버거킹크라운 캠페인의 ‘감사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은 올 3월부터 소비자가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버거킹크라운 캠페인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들뿐만이 아니라 버거킹의 크루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매장에서의 경험을 온라인인 SNS상에서 전파하며 확산을 도모한다. 

크라운을 활용한 캠페인은 과거 버거킹 매장에서 제공했던 종이 왕관의 향수를 되살린 리마인드 캠페인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버거킹크라운 캠페인은 연중 테마를 변경하며 꾸준히 전개되고 있다. 소비자의 인증샷 배틀 컨셉, 버거킹 크루들이 직접 참여하는 인증샷 콘테스트 등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현재까지 수 천 개의 SNS 인증샷이 게재되고 있으며 하나의 놀이 문화처럼 자발적인 소비자 참여도 많다.

여름을 맞아, 이 달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버거킹크라운 캠페인 테마는 감사 릴레이다. 버거킹 크라운을 쓰고 손하트 인증샷을 촬영하여 고마운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내용과 함께 필수해시태그와 지인을 태그하면 된다. 

버거킹의 최신 신메뉴인 통모짜시리즈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버거킹은 인기 SNS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삽입할 수 있는 움짤 스티콘(GIPHY GIF)을 제작, 인기 메뉴인 통모짜시리즈와 버거킹 왕관 이미지 움짤을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소비자들은 이벤트 참여 시 버거킹의 다양한 움짤 이미지를 삽입하여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인증샷을 만들 수 있다. #버거킹크라운 캠페인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매주 버거킹 한정 기념품, 워터파크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버거킹은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오는 8월 25일까지 와퍼주니어를 1,900원에 판매하는 통 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퍼주니어를 단품 정가(4,000원) 대비 무려 52%나 할인한 1,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들에게도 가성비 넘치는 혜택을 제공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버거킹 와퍼주니어는 100% 순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버거킹만의 프리미엄한 맛을 컴팩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다. 구운 참깨가 뿌려진 따뜻한 버거번에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고소한 마요네즈와 새콤달콤한 케첩과 어우러져 특유의 풍미를 제공한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기념해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학생 소비자들이 버거킹과 함께 더욱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9월에도 버거킹만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불가하며, 딜리버리와 예약 주문은 불가하다. 행사 상품은 1인 5개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