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본아이에프, 본(本)을 함께 가꿀 뉴 페이스 모여라!

기사공유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오는 31일까지 총 20명의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본매니아’ 21기 모집에 나섰다.

21기를 맞은 본매니아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본아이에프의 온라인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 등 본아이에프의 다양한 브랜드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본몰’의 제품, 메뉴, 서비스를 SNS 채널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선발된 20인은 월 4회의 블로그 포스팅 미션을 통해 본아이에프 매장 방문 및 메뉴 시식평을 작성하고, 본몰에서 판매되는 가정간편식 제품을 자유롭게 조리∙시식하는 콘텐츠를 제작한다. 


임기 중 출시되는 신메뉴 및 신제품을 미리 맛보는 사전 평가단, 다양한 가정간편식 제품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는 소비자 관능 평가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모든 본매니아에게는 활동 시 필요한 소정의 지원금과 온라인 적립금, 상품권이 지급되며, 우수 본매니아로 선정된 6명에게는 약 180만 원 상당의 추가 포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25세부터 45세의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나 본매니아에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한 후 접수하면 된다.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기타 SNS를 추가로 운영할 시 가산점이 더해지며, 최종 합격자는 9월 초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본아이에프의 든든한 서포터즈인 본매니아가 어느덧 21번째 모집을 시작한다”며, “이번 본매니아 역시 다채롭게 준비된 활동들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본아이에프는 오는 20일 오후2시부터 본죽&비빔밥 cafe, 본도시락, 본설의 통합설명회를 서울 양평동 본사 사옥에서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