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컬투치킨과 월요병 극복해요

기사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컬투치킨이 월요병에시달리는 고객을 위한 페이스북 테크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중이다.
페이스북 자사 이벤트로 태그를 통해 월요병을 지친 여러분들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컬투치킨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정직한 치킨 브랜드 ‘컬투치킨’이 베이비크랩과 매콤한 소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신메뉴 ‘레드크랩치킨’을 선보였다. ‘레드크랩치킨’은 바삭한 베이비크랩 튀김과 불맛이 가득한 레드크랩 소스, 치킨이 조화를 이뤄 풍미가 가득한 매콤함이 특징이다.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컬투치킨 본사 담당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선호하시는 새우치킨과 같은 조합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기존 새우치킨을 선호하시던 고객분들을 포함한 모든 분들께 새로운 맛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출시된 ‘해물모둠튀김’은 오징어 몸통살 가라아게, 왕새우 튀김, 게살 튀김, 관자 튀김, 새우 크로켓으로 구성된 5종의 프리미엄 해물 튀김과 감자 튀김으로 구성된 메뉴로 이또한 출시와 동시에 치킨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메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는 8월31일까지 컬투치킨 매장에서 신메뉴 ‘레드크랩치킨’이나 ‘해물모둠튀김’ 주문시 3,000원 상당의 ‘컬투 미니초이스(치즈링, 한입핫도그, 웨지감자)’메뉴 3종 중 1가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