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베이, 불쾌지수 날려버릴 여름철 인기 메뉴

기사공유
여름철 누구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 9종’
깊은 풍미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브라운 슈가’
얼음을 갈아 만든 시즌 시그니쳐 메뉴 ‘프라노베’시리즈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무더위 불쾌지수를 날려버릴 여름철 추천 인기 메뉴 3종을 소개했다.

먼저, 첫 번째 메뉴는 ‘커피베이 인생 빙수’ 9종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눈꽃 빙수 5종과 시원하고 아삭하게 즐길 수 있는 얼음 빙수 4종으로 구성된 ‘커피베이 인생 빙수’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의 입맛을 돋우며 남녀노소 관계없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매년 사랑받는 커피베이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 ‘딸기 빙수’와, 복숭아와 자두의 과육을 듬뿍 올려 상큼한 맛을 낸 ‘피치 플럼 빙수’는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가맹점 객단가를 높이는 효자 메뉴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두 번째 추천 메뉴는 달콤한 브라운 슈가의 풍미를 살린 ‘커피베이 브라운 슈가’ 3종이다. 
최근 국내 식음료업계에 ‘브라운 슈가’ 열풍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커피베이의 ‘브라운 슈가’ 메뉴 역시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당충전 하고싶을 때 커피베이 브라운 슈가가 딱이다.”, “여러 흑당을 먹어봤지만 내 입맛엔 커피베이가 제일 맛난다.”, “이거 때문에 매일 커피베이 출석 중” 등의 후기들이 이어지고 있다.

마지막 추천 메뉴는 ‘커피베이 프라노베’다. 얼음을 갈아 만든 프라노베는 무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시원한 식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에스프레소 프라노베, 카라멜 프라노베, 초코 프라노베, 요거 프라노베 등 다양한 메뉴로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다.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식음료 업계에서 대목으로 불리는 여름 시즌을 맞아 커피베이는 매장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개발에 힘을 쏟았다.”고 말하며 “습하고 찌는 더위에 지치는 날, 커피베이 매장에 들러 여름철 추천 메뉴와 함께 시원한 ‘카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tvN ‘호텔 델루나’와 jtbc ‘보좌관’, ‘바람이 분다’ 등 인기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연이어 참여하여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커피베이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