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청량감 주는 슈퍼엑스 마시고 썸데이 페스티벌 가자

기사공유
㈜현원코리아(대표 김준영)가 설화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용촹텐야 슈퍼엑스(superX)’ 출시를 기념해 구매를 인증하면 ‘썸데이 페스티벌’ 티켓 등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슈퍼엑스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더 청량한 여름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용촹텐야 슈퍼엑스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 ‘#슈퍼엑스 #superX #슈퍼엑스구매인증이벤트’와 함께 구매 인증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된다. 


진행 기간은 8월 18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1일 발표한다. 총 72명을 선정해 2019 썸데이 페스티벌(Someday Festival 2019) 양일권 3명, 일일권 4명(1인2매)을 비롯해 배스킨라빈스 2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현원코리아 신동수 마케팅본부장은 “용촹텐야 슈퍼엑스 출시 이후 공식 SNS를 통해 청춘공감툰, 푸드페어링, 레시피 등을 공유하며 주요 타겟층인 2030 세대와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며 “오는 8월에도 CSR활동, 론칭파티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 출시된 용촹텐야 슈퍼엑스는 브랜드의 슬로건 ‘용촹텐야(세상 끝까지 용감하게 달려간다)’와 어울리는 부드러움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엄선된 뮌헨 맥아를 사용해 특유의 곡물 풍미를 유지하고, 독일의 고품질 허스부르크 홉을 넣고 송백, 감귤 등의 향을 첨가해 과일 맛이 맴도는 것이 특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