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디야커피 신작 '콤부차', 해외에선 이미 인기 '왜?'

기사공유
'이디야콤부차'. /사진=이디야커피 홈페이지 화면 캡처

이디야커피의 새 음료 '콤부차'가 관심을 끌고 있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이디야커피'는 30일 "최근 건강한 발효 음료로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콤부차'(KOMBUCHA)를 RTD(Ready to Drink, 바로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한다"라고 밝혔다.

'콤부차'는 흔히 '진시황의 차'로 알려진 발효·유산균 음료로, 유럽과 북미·호주·일본 등에서는 대중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효과로는 염증을 일으키는 체내 속 유해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다량의 유산균을 바탕으로 면역기능이 개선되며 소화 기능과 심장계 혈관기능 등에도 좋다.

한편, '이디야 콤부차'는 새콤한 콤부발효식초에 과일의 맛을 더한 '복숭아망고'와 '청포도레몬' 2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매장에서 3500원에 만날 수 있다.
안경달 gunners92@mt.co.kr  | 

안녕하세요 머니S 기자 안경달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10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