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남다른감자탕 본사 (주)보하라, 광주남구 청년들과 희망을 끓이다!

기사공유
건강감자탕브랜드 ‘남다른감자탕’ 브랜드를 운영하는 (주)보하라가 광주광역시 남구 청년들에게 취업과 창업정보를 담은 진로교육을 진행했다.

청춘들의 강소기업 현장투어 ‘청춘로드’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교육행사는 광주 남구청이 청년들의 진로교육을 보하라 측에 요청해 온 것에 대해 보하라가 흔쾌히 수락하면서 추진됐다. 

‘청춘로드 기업탐방’은 광주 남구 지역의 대학생 및 취업‧창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작지만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중소기업 현장을 방문해 취업과 창업에 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남다른감자탕의 직영점인 학동사거리점에 도착한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첫 순서로 매장에서 점심 식사와 ㈜보하라의 교육장을 방문하였다. 식사 후 남다른감자탕 서울사옥을 방문하여 남다른감자탕 역삼본점 매장과 서울사옥인 빌드더맨 투어와 ㈜보하라 임원의 교육과 특강이 이어졌다.

교육과 특강은 ㈜보하라의 이만재 대표의 남다른감자탕 기업현황 소개와 김서인 이사의 인사정책, 프로점장 제도에 대한 안내가 참가자들에게 안내되었으며, 이정열 의장의 ‘희망을 끓이는 남다른감자탕 이야기’라는 주제로 수많은 실패 속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해온 인생스토리를 소개했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인 ㈜보하라 관계자는 “광주 남구청에서 진행하는 뜻깊은 프로그램의 첫 탐방업체로 남다른감자탕을 선정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지역 대학생과 취업‧창업 준비생들에게 꿈과 열정에 대해 함께 이야기 할 수 있는 정말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체험과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앞으로의 진로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참가자 모두가 꿈을 이뤄나가길 진심으로 응원드린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