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매운맛의 치킨을 찾아라

기사공유
무더위속에서 매콤한 맛으로 이열치열 더위를 이겨내는 외식 브랜드 메뉴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런 메뉴들은 소비자들에겐 맛있는 경쟁력 있는 외식아이템을 제공하고, 가맹점들에게는 다시 찾아오는 브랜드로 자리잡게 만든다.

우선, 대표적인 정직한 치킨 브랜드 ‘컬투치킨’이 베이비크랩과 매콤한 소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신메뉴 ‘레드크랩치킨’은 바삭한 베이비크랩 튀김과 불맛이 가득한 레드크랩 소스, 치킨이 조화를 이뤄 풍미가 가득한 매콤함이 특징이다.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컬투치킨 본사 담당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선호하시는 새우치킨과 같은 조합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기존 새우치킨을 선호하시던 고객분들을 포함한 모든 분들께 새로운 맛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출시된 ‘해물모둠튀김’은 오징어 몸통살 가라아게, 왕새우 튀김, 게살 튀김, 관자 튀김, 새우 크로켓으로 구성된 5종의 프리미엄 해물 튀김과 감자 튀김으로 구성된 메뉴로 이또한 출시와 동시에 치킨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메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컬투치킨은 오는 8월31일까지 컬투치킨 매장에서 신메뉴 ‘레드크랩치킨’이나 ‘해물모둠튀김’ 주문시 3,000원 상당의 ‘컬투 미니초이스(치즈링, 한입핫도그, 웨지감자)’메뉴 3종 중 1가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치킨매니아에서 새롭게 출시된 닭껍데기 튀김과 기존 인기 메뉴 닭발튀김, 마약닭발을 조합해서 비교해 먹는 유튜브 컨텐츠 들이 눈에 띈다. 촉촉하고 매콤한 마약닭발과 바삭 고소한 닭껍데기 튀김 궁합이 가장 인기상품이다.

닭발튀김과 함께 구성되어 나오는 핫마요 소스도 피자계의 갈릭디핑 소스처럼 치킨매니아 치킨 시킬 때 무조건 추가하는 기본 소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닭껍데기튀김과 함께 구성 된 시즌 2 개념의 얼큰 개운한 고추범벅소스와 서로 맛 비교해 보는 후기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는 상태이다.

푸라닭치킨의 베스트셀러인 간장소스가 들어간 '블랙알리오치킨', 매운맛의 '악마치킨', 특제 시즈닝으로 조리한 매콤한 맛의 '스파이스걸스'로 총 3가지도 인기상품이다.

한편, 컬투치킨, 치킨매니아, 푸라닭치킨은 최근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소위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소개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